공통유의사항
- 주문접수 시 유의사항
주문서 접수 후 사양에 대해 충분한 상의가 필요합니다.
- 출고 및 배송 유의사항
서울지역은 기관 직접배송이 이루어지고, 경기를 포함한 서울외 지역은 택배 발송을 원칙으로 하나, 출고일 및 배송 형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변경됩니다.
- 주문취소 및 환불 유의사항
원지 발주 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며, 시안 불일치, 오염, 제품 불량 등 기관의 유책 사항이 아닌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한 환불은 어렵습니다.
제작과정
1. 주문접수
소량에서 대량까지 원하시는 제품종류, 소재, 디자인여부, 수량 등에 대해 주문서를 작성 및 접수합니다.
고객센터와 상담을 통해 최적의 주문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.
2. 디자인작업
결제완료 후 디자인 시안작업 진행
인쇄물 파일업로드
3. 시안확정
완성된 시안 교정 후 웹하드에서 확인 교정시 시안교정은 정확히 봐주셔야 합니다.
4. 인쇄 및 후가공
인쇄진행, 인쇄작업이 진행되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박, 엠보, 도무송, 접착 등 후가공 작업의 인쇄물은 1~2일 추가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.
5. 대금결제
주문완료 후 무통장입금으로 주문금액을 결제합니다.
6. 포장 및 출고
완성된 인쇄물은 정성껏 포장하여 출고 됩니다.
7. 배송
서울지역 무료배송, 서울지역 외 지역은 비용 및 배송기간이 추가되오니 정확한 비용과 일정은 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